각 pc의 계정을 친구로 등록하고
데스크탑 pc에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서 멀티플레이로 월드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 pc에서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서 친구 탭에 가보니 ‘참가할 수 있는 친구들’에 데스크탑pc의 계정이 보여서 클릭했습다.
그런데 “월드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오면서
안되네요 ㅠ.ㅠ
어제도 아질게에 질문을 남겨서 한 회원님께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셔서 그 방법도 시도해봤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홈피에서 윈도우10 버전용 서버프로그림을 다운받았습니다. 데스크탑 pc에서 서버프로그림을 실행하고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멀티 월드를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태블릿 pc에서 데스크탑 pc의 ip를 새로운 서버로 추가하여 접속을 해보았는데 역시나 월드에 연결할 수 없다고 하네요. 데스크탑 pc에도 서버 추가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빠는 마인크래프트를 같이 할 수 있다고 하고선 왜 못하냐고 그러는데, 마린이 아빠를 좀 살려주세요 ㅠ.ㅠ 제가 뭘 잘못 했는지 뭘 확인해봐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