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짐 옮기기 적당한 사이즈는 몇사이즈 인가요?
3호는 라면박스보다 약간크면 5호정도 사서 어지간한거 다 담고
6호정도 혹시 모르니 더 사면 어지간한건 다 쌀 수 있을까요?
사이즈는 하나보다는 2, 3개 사이즈 정도 사 놓는게 낫다는데 5호, 6호로 퉁칠지
4~6호으로 3사이즈를 사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뭐 제 짐이 어떤것들이 있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르겠으면 그냥 큰 사이즈쪽으로 넉넉하게 사는게 나으려나요?
아니면 5호도 생각보다 클 수 있으니 4호도 필요할려나요.
제가 샀던게 4호였는지 5호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그 이상이면 많이 들어가서 좋은 대신 그만큼 박스 하나의 무게가 무거워져서 힘도 들구요, 무게가 아니더라도 부피 때문에 한번에 두박스를 들 수 없어서 한개씩 여러번 왔다갔다 해야하기도 합니다.
결정적으로 제가 사용하는 카트(마그나 핸드트럭)도 바닥에 두개가 안실려서 한번에 옮길 수 있는 짐의 양이 확 줄었던거 같습니다. 바닥에 두개가 깔리면 2*2나 2*3도 되는데 그게 안되면 1*2가 한계라서요...
2x2나 2x3은
바닥에 두개 깔고 위층에 3개 올릴 수 있다는 거죠?
그럼 전체적으로 직은 박스가 낫겠네요?
3개 놓을 수 있는건 몇호인지 모르겠는데 그게 4호 쯤 되려니요?
그리고 저 4호가 저 회사꺼 말고 다른 회사꺼 4호랑은 크기가 다른거 같아서 첨부된 이미지와 다른 제품일 가능성이 있겠네요.
5호는 전체 사이즈가 다 커지는데 3호와 4호는 높이(깊이)와 너비가 달라지는데 아무래도 넓은 4호가 나을거 같은대 카트 같은거 두개씩 층 쌓는데 있어서는 3호여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무게 때문에 큰 박스가 오히려 더 힘든 작업이 되기도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