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인치 FHD 모니터 여지껏 쓰다가 4K 모니터를 처음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모니터도 TV처럼 거거익선인지?
어떤분들은 43인치 4K도 픽셀이 보인다고 할정도로라 30인치대 추천 하신다는 분도 계시고…
참고로 책상사이즈는 큰 편이며, 주로 주식업무, 워드, 그래픽 작업 업무, 영상감상 순의 작업 빈도입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27인치 FHD 모니터 여지껏 쓰다가 4K 모니터를 처음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모니터도 TV처럼 거거익선인지?
어떤분들은 43인치 4K도 픽셀이 보인다고 할정도로라 30인치대 추천 하신다는 분도 계시고…
참고로 책상사이즈는 큰 편이며, 주로 주식업무, 워드, 그래픽 작업 업무, 영상감상 순의 작업 빈도입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정확히 사려는 그 모델까진 아니어도 비슷한 사이즈 물건을 본인이 보통 모니터 두고 쓰는 거리에서 보고 결정하세요.
21:9는 조금 모자라게, 32:9는 완벽하게 듀얼스크린 대체가 되거든요. 43인치 혹은 49인치 울트라 와이드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