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에서 홀로 지내는중인데, 비슷한 연령대에 친구를 좀 사귀고 싶어져서요. 그렇다고 친목위주의 동네 소모임? 에 나가긴 뭔가 낯간지럽고, 이미 혼자하고있는 취미운동이 있어서, ㅇㅕ럿이서 하는 운동까지 할 체력은 없고 ㅜㅜ,,, 다 제 문제같고 그러네요. 다들 어떻게 외로움을 승화시키나요?
취미로 삼을 만한 동호회를 찾아보세요. 요즘은 소소한 모임들이 괜찮습니다.(예.독서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