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뉴스보다가 법인으로 스포트카등을 구매 하는기사들을 보고선
이렇게 법인으로 사게 되면 어떠한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까요?
취등록세 절감? 자동차세 절감? 등등 어떠한 것들이 있어서 구매를 하는것일까요?
또한 법인차량으로 구매하는것을 막겠다고 하는데 뭘 어떻게 제한하겠다는 것인지도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뉴스보다가 법인으로 스포트카등을 구매 하는기사들을 보고선
이렇게 법인으로 사게 되면 어떠한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까요?
취등록세 절감? 자동차세 절감? 등등 어떠한 것들이 있어서 구매를 하는것일까요?
또한 법인차량으로 구매하는것을 막겠다고 하는데 뭘 어떻게 제한하겠다는 것인지도 궁금하네요
잡다한 취미 부자 1. 프리다이빙 (알케미 V3) 2. SLR 사진촬영 (D70s, S5pro, D4s, D5, Rx100m6) 3. 고프로 촬영 (gopro6, 8, 10) 4. 매빅 드론 촬영 (mavic pro, Mavic mini, Mavic flip) 5. PS5, 스위치 (레드데드리뎀션, 젤다, 사이버펑크 등) 6. 레고 UCS 시리즈 (밀레니엄 팔콘) 7. 전기자전거 8. LF쏘나타, 아슬란 3.3, e93 328i , 모델Y 주니퍼 9. 헬스 10. 요리 (이탈리안, 한식, 양식, 반찬류) 11. 보드게임 (점점 찾아가는중) 12. 육아 13. 로봇 (설계) 14. 오즈모 포켓 4
법인 명의로 차를 사면 법인의 돈으로 내차와 싱크로율 100%의 차를 가지게 되는 거죠.
게다가 회사 물건이니 유지 비용도 기본적으로 법인 비용으로 처리 하면 됩니다.
명의를 숨길 수 있다는 점이 있고, 일종의 할부라고 봤을때 선납금과 잔금 비율 설정이 자유롭고, 차를 자주 바꾼다면 감가면에서 손해가 조금 덜한 것도 있고, 리스 아니고 장기렌트라면 사고이력 많을 경우에 보험경력 세탁도 되고, 법 개정으로 한도가 많이 줄었지만 경비처리를 통한 절세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