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 굉장히 건조합니다.
건물 히터가 나오기 시작하니 제 자리 현재 습도 22% 찍히네요 ㅜㅜ
한 50cm 옆에 적당한 크기의 가열식 가습기 틀어놨는데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생각같아선 초음파 가습기 큰걸 다이렉트로 제 얼굴에 쏴야될 것 같은데..
초음파 가습기는 세균에 취약하기도 하고 좀 꺼려지더라구요.
혹시 자리에 놓고 가습량 많은 가습기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을까요?
그냥 막 던저주시면 제가 검색해보겠습니다!
사무실이 굉장히 건조합니다.
건물 히터가 나오기 시작하니 제 자리 현재 습도 22% 찍히네요 ㅜㅜ
한 50cm 옆에 적당한 크기의 가열식 가습기 틀어놨는데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생각같아선 초음파 가습기 큰걸 다이렉트로 제 얼굴에 쏴야될 것 같은데..
초음파 가습기는 세균에 취약하기도 하고 좀 꺼려지더라구요.
혹시 자리에 놓고 가습량 많은 가습기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을까요?
그냥 막 던저주시면 제가 검색해보겠습니다!
저희는 9L짜리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