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사왔는데요. 아파트 1층 현관문 열어주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현대 ha-330h 라는게 설치되어 있는데요. 메뉴얼도 없구요. 사진은 첨부했습니다. 혹시 상현동 롯데캐슬 사시는 분 계시면 다른것도 여쭤볼게 많은데요. 혹시 사시는분 계신가요?
아랫분이 현관에서 누르시면 관리실/현관 버튼이 반짝 거리시나요?
그러시면 관리실/현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안열리시더라도...;;; 저희 아파트는 그렇게 열어서요,,,,
도움이 되시길,,,
그냥 모르면 다른 사람들이 해주니 맘 편해요.
블랙데빌님 경비실 연결도 잘 안 되네요 ㅠㅠ
라뽀~님 저밖에 문 열 사람이 없어요 ㅎㅎ
세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문 여는 것도 공부해야 하는 어려운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