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사후에 콘센트 교체 하는것도 여기서 배워서 잘 했습니다
이제 콘센트 교체쯤이야 ㅎㅎㅎ 다들 클리앙 회원님들 덕분입니다.
이번에는 다름이 아니라 베란다에 콘센트가 없어서 하나 만들려고 보니 천장에 등에서 전선을 따오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식하게 일단 천장을 등기구를 뺐는데....
사진처럼 되어 있습니다... 이거 연결 순서가 있을까요?
1,2,3번은 피복을 벗겨보니 2개의 선과 하나의 접지가 나옵니다.
문제는 천장에 4번 5번을 1,2,3번과 어떻게 연결하고 6,7번의 전등과 연결까지 하느냐 입니다...
연결은 사진에 있는 브릿지로 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146 묶고
257 묶고
접지는 알아서 적당한 곳에 하세요..
근데 문제는 이렇게 등기구에서 연결하면, 전등 스위치를 켜야만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