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곽 내에 있는 은색종이요 앞쪽에것은 그냥 뜯어지는데 뒷쪽의 것은 안뜯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가 찢어버렸는데 버려진 담배곽들은 보니 뒤에것은 다 붙어있네요 ? 원래 안뜯는건가보네요 ㅋㅋ 뭐하는 용도인가요 ?
용도는 글쎄요...담배곽을 넓은 주머니에 넣고 다닐때 안의 찌꺼기들이 좀 덜나오게 하는 효과가 있을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종이 쓰레기를 약간이라도 한번에 모으는 효과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