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로 사려고 하는데 찾아보니 보통 신을때 두 치수? 한 치수? 크게 신으라고 하네요 절대로 꼭 끼는건 사지 말구요 온라인으로 할까 아니면 매장가서 할 지 고민됩니다. ㅠ 그리고 가격은 오프라인 아식스 매장하고 온라인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가요?
평소 285,290을 신는데(발볼 넓음) 285를 신으니 작아 290을 신어보니 좀 커서
발볼 넓게 나온 2E를 신었더니 적당히 맞았습니다
그리고 아식스 가격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식스 오프라인은 년중 20% 할인이기에, 오프나, 온라인이나
거의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쇼핑몰 포인트가 쿠폰이 있으시면 매장서 착용해보고
집에서 구입하셔도 무방할듯요
며칠전 구입한 런닝화는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image&wr_id=3373913
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ㅎ
일단 제 경험으로 비추어 봤을때는 5mm 정도 크게 사시면 되긴 합니다.
가격 차이 얼마나지 않는다면 마음 편하게 매장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식스 - 쿠셔닝이 좋음 / 신발이 중간에서 높은 편 / 확실히 받친다는 느낌 있음 - gt > 카야노 > 킨세이
미즈노 - 발 구름성이 좋음 / 쿠셔닝은 좀 떨어짐 / 가벼움 - wave 시리즈
위에 언급한 메이커들랑 모델들이 좋고.. 미즈노가 가볍고 쿠셔닝이 적어서 몸무게 가벼운 분들이 좋겠더군요... 둘다 한국인 발엔 잘 맞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