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초에 데려온 생후 5개월 냥이입니다
아기고양이라고 하기엔 새끼때 모습을 찾기 어렵네요
생후 3개월 이후 고양이에게 먹일수 있는 츄르를 종이컵에 짜서 하루 한개씩 주고있는데 (맨날 거의 같은시간에 줍니다)
어제부터 냥이가 종이컵에 있는 츄르를 다먹고나면
사진처럼 종이컵을 물고 저한테와서 앵기면서 애옹됩니다
자꾸 종이컵물고 애옹되길레
밥이나 물이 다떨어졌나? 하고 확인해봐도
밥이랑 물은 아주 멀쩡하게 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츄르에 빠져서 밥을 안먹는것도 아니에요
그냥 츄르를 더달라고 하는것 같은데ㅠ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어제는 애옹되는거에 넘어가서 츄르를 하나 더 줘버렸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