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p1.4 지원하는 usb c to hdmi 케이블을 구매했습니다.
갤럭시s10e와 tv를 이 케이블로 연결하니 미러링 모드와 덱스 모드가 나옵니다.
미러링 모드로 들어가서 넷플릭스를 켰는데 화질이 너무 안 좋습니다.
dvd 화질 같습니다.
tv와 케이블 연결시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직접 출력하는게 아니라 단순 미러링 기능만 되는 건가요?
그리고 덱스모드에서 넷플릭스를 실행시키면 미러링 때 보다 화질이 더 처참하네요.
이건 옛날 비디오테이프 화질이네요.
스마트폰의 넷플릭스를 tv로 볼 때 가장 좋은 화질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뭘까요?
미러링시 화질저하 될 만한건 와이파이 품질쪽 의심되여
Tv 최고화질 자체가 낮아서 그럴수도 있고여
와이파이는 태블릿으로 볼 때는 잘 나와서 괜찮은 거 같고 tv도 uhd라서 tv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유선이 아니여서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지만..ㅜ
*아 그리고 추가하면 크롬캐스트에서는 미러링 말고 그냥 송출로 넷플릭스 시청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