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갤럭시 탭이랑 레노버 탭을 2개 샀어요
둘다 안드로이드 8.1.0 버전인데
예전 LG폰은 설정 - 화면자동꺼짐시간 에 들어가면
꺼지지않음 이게 있어서 그냥 계속 켜놔둘수있었거든요?
근데 갤 탭이랑 레노버 탭 은 화면자동꺼짐시간을 들어가면 최대 30분까지 밖에 안되네요..
어플을 화면에 띄우고 계속 켜지게끔 해야되는데..
환장하겠네요 ㅠㅠ
혹시 방법없을까요..??
이번에 갤럭시 탭이랑 레노버 탭을 2개 샀어요
둘다 안드로이드 8.1.0 버전인데
예전 LG폰은 설정 - 화면자동꺼짐시간 에 들어가면
꺼지지않음 이게 있어서 그냥 계속 켜놔둘수있었거든요?
근데 갤 탭이랑 레노버 탭 은 화면자동꺼짐시간을 들어가면 최대 30분까지 밖에 안되네요..
어플을 화면에 띄우고 계속 켜지게끔 해야되는데..
환장하겠네요 ㅠㅠ
혹시 방법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