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방법중 어느게 나을까요? 용도는 읽고 쓰고(타이핑?)만 할 수 있음 될거 같습니다.
1. 한자 : 뜻
2. 한자(히라카가/가타카나) : 뜻
예를들면
파랗다를 외울 때
青い : 파랗다
青い(あおい) : 파랗다
아래처럼 외워야 책을 읽을 때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한자 외울 때 푸를 청 / 아오 / 이렇게 외우는게 좋을까요?
아래 방법중 어느게 나을까요? 용도는 읽고 쓰고(타이핑?)만 할 수 있음 될거 같습니다.
1. 한자 : 뜻
2. 한자(히라카가/가타카나) : 뜻
예를들면
파랗다를 외울 때
青い : 파랗다
青い(あおい) : 파랗다
아래처럼 외워야 책을 읽을 때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한자 외울 때 푸를 청 / 아오 / 이렇게 외우는게 좋을까요?
2022년도 원청(어머니)이 독립하여 귤 판매를 직영으로 돌리시겠다고 합니다!! 노비는 자유이빈당+_+//
그리고 일본어의 한자는 한 글자가 한가지 발음만 가지는게 아니라서 푸를 청/아오 같은 식의 암기는 썩 쓸만한 방법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