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라서 공부하거나 생산적인 일을 위한게 아니라
무료함을 달래줄 기기를 찾고있습니다.
노트북, 안드탭, 윈탭 다 써보기는 했는데
정답이 없는걸 알면서 다른분은 어떤게 편하신지
궁금해서 질문올려봐요.
윈탭은 제외하고 노트북 vs 안드탭 중에
어떤걸 더 유용하게 쓰시나요?
용도는 미드, 동영상, 괜히 한번씩 꺼내보기 등 입니다.
그냥 핸드폰이나 잘 쓰는게 답일까요?
아재라서 공부하거나 생산적인 일을 위한게 아니라
무료함을 달래줄 기기를 찾고있습니다.
노트북, 안드탭, 윈탭 다 써보기는 했는데
정답이 없는걸 알면서 다른분은 어떤게 편하신지
궁금해서 질문올려봐요.
윈탭은 제외하고 노트북 vs 안드탭 중에
어떤걸 더 유용하게 쓰시나요?
용도는 미드, 동영상, 괜히 한번씩 꺼내보기 등 입니다.
그냥 핸드폰이나 잘 쓰는게 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