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나서 처음으로 글 써봅니다..
알리에서 처음으로 구매를 해봣습니다.
fenvi 듀얼밴드 무선 랜+블투 5.0 pci 카드를 샀습니다.
배송은 AliExpress Standard Shipping로 선택을해서..
25에 출발 해서 2일에 배송완료로 조회가 됐는데..
현관 우편함에도 없고, 관리소옆 무인택배함에도 없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 구글링을 해보니 준등기란게 있고 이것은 그냥 서명없이 우편함에 넣는 일반우편?? 같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송장은 LP로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엔 집배원분이 일괄 배송완료 먼저하고 나중에 오는 경우도 있다카더라~~ 하는 글도 있더군요.
그래도 한번 제가 사는 아파트 공동현관 우편함쪽 CCTV를 관리소에서 열람해보았습니다.
아쉽게도 우편함을 비추는 카메라는 없었습니다...
배달완료가 2일 14시 05분이고 집배원분이 아파트 입구에 들어오신게 2일 13시49분쯤 (gif에서는 타임이 잘 안보이네요..)
우편물 2개를 우편함에 넣고 바로 나가십니다.
제가 산거는 듀얼밴드 pci카드인데 저런 얇은 편지봉투 안에 들어갈 일이 없는데??
그래서 알리 판매자에게 패키지 포장은 어떻게 하느냐고 안되는 영어로 물어보고
노란색이란것과 구매자들 리뷰로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대충 이렇게 포장되어 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집배원님이 저희 동 우편함에 저것을 놓고 가지 않고 갔다는 결과를 도출했는데...
집배원님과 통화를 해 보니 우편이 많고 방문하는 곳이 많아 기억은 나지 않지만 우편 배달라고 완료찍은거라
배송이 안되었을리 없다 하시니...
사실 준등기는 분실이되어도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거라 하더군요..
이거 그냥 맘 접고 포기해야 할까요?..
기다리면 옵니다
이런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사실 없습니다. 결국 배송을 하지 않았단 증명을 수취인이 해야 하는데 cctv가 없는한 입증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물건인데 저 종이봉투 2개는 말이 안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