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KB의 파일입니다
파일은 아이유의 삐삐를 데스크탑 - 이어폰 연결을 통해 녹음한 것입니다
메인 보컬과 MR? inst? 는 물먹은듯하게 안 들리고
백킹 보컬은 잘 들리네요
이어폰을 다른 기기에 연결했을 때 문제없는걸로 봐서는 이어폰 문제는 아닌 것 같고
데스크탑의 이어폰 단자 문제인가요? 아무리 뽑고 다시 연결시키고 돌려봐도 그대로네요
500KB의 파일입니다
파일은 아이유의 삐삐를 데스크탑 - 이어폰 연결을 통해 녹음한 것입니다
메인 보컬과 MR? inst? 는 물먹은듯하게 안 들리고
백킹 보컬은 잘 들리네요
이어폰을 다른 기기에 연결했을 때 문제없는걸로 봐서는 이어폰 문제는 아닌 것 같고
데스크탑의 이어폰 단자 문제인가요? 아무리 뽑고 다시 연결시키고 돌려봐도 그대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