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ass? badass? 영화에서 보니깐 많이 나오는 단어던데 사전에는 거칠다? 그렇게 나오던데 의역하면 그런것도 아닌것 같고.. ass가 들어가는거 보니깐 좀 상스러운 말 같기도 하고.. 격식있는 표현은 아니죠? 대단하다 쩐다 뭐 이정도 표현인가요?
피노키오님 유머넘치는 답변도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