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에서 생활 중인데 옵션으로 창문형 에어컨이 기본으로 있었습니다. 10시간을 틀어놔도 습도만 40%대로 떨어지고 온도는 28도 밑으로 내려가지 않아요 잠깐 끄면 금방 실내온도가 30~33도로 올라갑니다. 창문형 에어컨을 처음 써보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창문형 에어컨도 냉매같은 걸 보충해야하나요?
2. 소형 냉방기의 경우에 요즘 역대급 더위에 버겁습니다
3. 단열 시공이 불량하거나 ( 평소에는 그럭저럭 되어도 ) 이런 역대급 상황에서는 답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