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소파 알아보고 있는데 신기해서요ㅋㅋ 그런데 “로니 스윈턴”이라는 처음 듣고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는 브랜드 스피커라 사놓고 사용도 안할것 같아서요.. 차라리 브리츠나 소니 JBL꺼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Vollago
/Vollago
스피커도 지향성이 있어서 정면에 앉아서 들어야 제 소리가 나옵니다.
저건 소파에 앉아 들으면 온갖 지저분한 반사음만 듣게 되겠네요. (저음 위주의)
저런제품을 사고싶지는 않네요...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