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맞게 썼나 모르겠네요 ㅎㅎ 아이폰으로 전화오면 아이패드도 울려대는데 이거 아이패드는 전화안오게 하는 방법 없나요?? 분명 편한 기능이긴 한데 의도치 않게 이렇게 훅 들어오면 곤란하단 말이죠 .;;;
해보세용.
설정 -> 전화 -> 다른기기에서의 통화 -> 해제
설정 -> 셀룰러 -> 다른기기에서의 통화 ->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