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가까이 쭉 단키를 써왔는데 단모음 키보드가 좋은게 많이 나온듯해 다른분들은 어떤걸 쓰는지 궁금하네요 지금 글은 슬라이더로 쓰고있는데 간격키로 문장 끝까지 이동한경우 백스페이스를 누르면 어떤 글자가 나오네요 버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