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를 한 송이사면 항상 좀 남는데 이번엔 많이 남기는바람에 껍질 벗겨서 냉동실에 넣어버렸습니다. 아무 장비도 없고 그래서 쥬스도 쉽지 않을것 같기도한데 냉동 바나나를 어떻게하면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via CK3
셔벳용 용기도 사야하나? 음 의외로 비용이 발생할수도..
핸드블랜더 하나 사세요.
그러니, 그냥 믹서하나 구입도 고려해보세요. 믹서는 이래저래 뭔가 해먹으려면 필요하니까요.
냉동 바나나 + 우유, 조금의 설탕이나 꿀 만으로도 맛있는 바나나우유를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