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날 신용카드 쓴게 아직까지 매입승인이 안 떨어졌네요. 이게 떨어져야 이번달 카드 사용액 기준선이 넘어가서 다음달에 혜택을 받거든요..;; 다음달에 좀 크게 돈을 써야 할게 있어서 이번달에 미리 쓴건데 지금까지 전표매입이 안 떨어진 상태면 주말에는 일을 안 할테니 다음달로 전표가 넘어간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
근데, 카드 사용 기준 따지는게 설마 매입 기준이가요?
전에 신한카드에서 그래서 제가 상담원이랑 대판 싸웠었는데...
매입기준으로 알고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