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0을 달아놓고 퇴근하면 공부한다고 쓰지도 못하고있습니다. 계속 집중을 해서 하는 게임보다는 턴제(?)로 진행되는 게임이 있을거 같은데... 게임은 해본게 많이 없어서 감이 안잡히네요. 문명 시리즈가 할만할까요...? 느낌상 지속적인 집중력을 원하지는 않을듯한데요 ㅎㅎ
개인적으론 오히려 모바일 게임이 간단히 하긴 좋더라고요.
피씨게임은 엉덩이 오래 붙히고 앉아있는 사람이 이기는 구조라서..
렙업이 필요한 rpg류는 절대 안되구요..ㅋㅋ
문명같은것도 켤땐 내맘대로지만 끌땐 내맘대로가 아닌게임이라 한번 시작하면 몇시간잡아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