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가 여행갈때 애들 동영상 찍거나, 애들 유치원 재롱잔치 때 찍을건데.. 액션캠으로 가야하나요? 일반 캠코더로 가야할까요? 아이폰7으로 그냥 찍을려니 용량이 작아서 16.. DSLR 구형 캐논 550이 있지만 무거워서 ^^
인물위주로 디테일하게 찍을라면 캠코더 가셔야 할듯요. 줌도 되고요. 요즘 가격 많이 안비싸던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