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이사들어간곳에 가스레인지 배관이 막혀있길래 이사 3일차에 도시가스 계좌번호 쓰고 납부 신청하고 뚫어서 가스레인지 쓰고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그 전부터 (이사한 그날 1일차부터 ) 가스 보일러는 계속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분명 가스 보일러로 알고 있는데... 이 보일러가 사용하는 가스 비용도 도시가스공사(?)에 납부하고 신청도 미리해야 나오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된걸까요?
( 집주인 세대와는 보일러가 별개로 존재하고 조작부도 별개입니다 )
뭔가 이상합니다..
전입주자들이 마지막 쓴 계량기 기준이후로 나왔던것 같네요
한겨울 아니면 작동하지 않기는 하더군요. 한겨울에는 가스 연결 안되도 종종 작동하고요.
제가 사는 지역은 이사갈 때 정산하면 직원이 와서 밸브 잠그고 스티커 붙여 놓더군요. 밸브을 풀면 찢어지게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