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떡볶이 제일 안매운 맛으로 먹어도 매워서 배탈이 잘 나는데.. 그래도 맛은 있더라고요. 착한 맛이란게 있던데.. 안맵겠지만 얼마나 안맵고 맛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안매운 만큼 맛도 없을까봐서요;; 밤에 출출해서.. 고민하고 있네요 ㅋㅋ 드셔보신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쓰여있는건 착한맛이고 읽는거로는 제일 안매운맛...
나눠져있는건 착한맛 덜매운맛 매운맛 요런식으로 3단계 아닌가요?
물론 덜매운맛보다야 훨신 덜맵구요
또 맛은 괜찮습니다. 마치 매운맛에는 캡사이신만 추가된거같은 느낌?
기본적인베이스는 그대로인거같아요 안매워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