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혹시 전기장판 어떻게 까는게 좋을까요?
전기장판 깔고 매트리스?
아니면 매트리스깔고 전기장판?
1번은 안따뜻할것같아서 걱정이고
2번은 전기장판이 몸에 닿아서 몸에 안좋을것같아서요
어떻게 까는게 정석인가요? 혹시 1번처럼 해도 되는건가요?
**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혹시 전기장판 어떻게 까는게 좋을까요?
전기장판 깔고 매트리스?
아니면 매트리스깔고 전기장판?
1번은 안따뜻할것같아서 걱정이고
2번은 전기장판이 몸에 닿아서 몸에 안좋을것같아서요
어떻게 까는게 정석인가요? 혹시 1번처럼 해도 되는건가요?
커버나 얇은 이불이면 됩니다.
전기장판 과열이 우려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