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5월 초에 가족끼리 오키나와 여행을 가기로 계획을 잡았습니다
숙소와 비행기표는 예약해 놓은 상태이고, 렌트를 알아보고 있는데
업체가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차량은 2대 할 예정이고, 1600cc-2000cc 사이의 차량을 5일간 렌트하고자
합니다.
가격과 친절도 그리고 이용의 편리함 등을 감안할 때 괜찮은 업체가 어디일지
추천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요타 이용했습니다..
차량도 깨끗하고 일처리도 빠르고요..
풀커버리지 및 NOC 가입했습니다..
한국인 상주직원 있어서 의사소통이 매우 편리하고요, 할인 프로그램이 많아서 저렴합니다.
풀보험 드시면 되고, 네비는 한국어로 변환 후 전화번호로 검색하시면 아주 편리합니다.
거기서 수족관 티켓도 저렴하게 파니까 같이 구매해보세요
챙길 건 코드표와 네비 정도입니다. 물론 포켓이나 현지심 써서 구글맵 써도 되니 선택의 문제입니다. 가족이 몇 명일지 모르겠으나 차량 2대는 여러모로 불편합니다. 도로가 좁고 일본 교통문화가 한국과 다릅니다. 해외 운전을 많이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평범하게 운전해도 답답할수 있으며 무엇보다 좌측 운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