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장인어른 집에서 사용하실 노트북을 보고 있는데요.
대화면 + 저해상도(글씨가 좀 컸으면 해서요) + 저렴한 가격 + 브랜드를 찾다보니
아래 모델이 적합한 것 같은데...
CPU가 셀러론 3215u라는 모델인데.. 인터넷, 간단한 엑셀정리, 문서작업에 무리 없을까요 ?
OS는 윈도우7 설치할 예정입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4514011&cate=112758
아 그리고 아래 모델은 사양이 동일한데, 제품명만 노트북2로 다르더라구요.
http://prod.danawa.com/info/?pcode=3519251&cate=112758
삼성 노트북3, 노트북2 차이점은 무게밖에 없는건가요 ?
조금 더 쾌적하게 쓰시려면 SSD장착+ODD제거 후 멀티부스트에 500G하드 장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