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보험포럼에서 보험설계를 했는데... 자동이체를 해야하는데 설계해주시는 분 소속도 명확치 않고.. 물어보자니 실례인것 같고.. 믿어도 되는 걸까요? 요즘 워낙에 별별 사기가 다 설치니 민감해지네요.
멀리지방 설계사들한데 가입하시고 어짜피 그사람들한데 청구서류보내나 내가 직접 봄회사에 청구하나 번거로운거 같습니다. 나중에 민원걸일 생겼을때 멀리있는 설계사보다 내집근처 지점가서 따지던가.. 부탁하던가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뽐 설계사들 몇건 가입해봤지만 행동보다 말만앞선사람이 대다수 입니다. 다그런거 아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