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그냥 인주는 도장 면에 뭉치기도 하고 찍고나서 덜말라서 번지기도 하는데..
스팸프 찍을 때 쓰는 스탬프 패드를 사용해서 도장 찍으면 문제가 될까요?
혹시 회사에서 그냥 스탬프 패드에 일반 도장 찍어서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 이 게시판은 댓글이 달리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내용의 장기노출이 곤란한 경우 [수정]을 통해 내용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그냥 인주는 도장 면에 뭉치기도 하고 찍고나서 덜말라서 번지기도 하는데..
스팸프 찍을 때 쓰는 스탬프 패드를 사용해서 도장 찍으면 문제가 될까요?
혹시 회사에서 그냥 스탬프 패드에 일반 도장 찍어서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2년 넘게 사용하는데 (도장을 자주 찍지는 않습니다.) 아직 마르지는 않았어요. 한번도 리필안했는데..
이 글보고 가만 보니 결국 이것도 스탬프 패드 아닐까요? 인주처럼 생기긴 했지만...
http://www.funshop.co.kr/goods/detail/8681?t=s
계약서처럼 중요한 문서는 인주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사무실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문서에는 그냥 스탬프패드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