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지인이 써보고 극찬을 하던 토스터 존버했더니 말도 안돼는 딜이 떠서 질렀습니다.
매장에서도 봤는데 역시 블랙간지가...
나름 빵돌이라 받으면 빠르게 돌려보고 리뷰도 한번 올려야겠군요.
그친구 말로는 좋은건 다 때려박아놔서 식은빵 냉동빵 기똥차게 살려준다는데
발X다보다 낫다니 엄청 기대됩니다.
저만 당할 수는 없어서 올려봅니다!
예전에 지인이 써보고 극찬을 하던 토스터 존버했더니 말도 안돼는 딜이 떠서 질렀습니다.
매장에서도 봤는데 역시 블랙간지가...
나름 빵돌이라 받으면 빠르게 돌려보고 리뷰도 한번 올려야겠군요.
그친구 말로는 좋은건 다 때려박아놔서 식은빵 냉동빵 기똥차게 살려준다는데
발X다보다 낫다니 엄청 기대됩니다.
저만 당할 수는 없어서 올려봅니다!
오늘도 또 올려주시고
같은 물건이라도 살때마다 와이프한테 칭찬들으시고 기대가 되시나 봅니다 ㅋㅋ
결과물은 뭐 그냥저냥인데 그거때문에 저거 운용하는건 좀 비효율적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