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전에 정보 올라왔는데 그때보다 1천원 더 저렴 해졌네요
댓글 보니 후기가 있어 첨부
두달 사용후기
음질은 갤럭시 버즈2프로보다 살짝 아쉬운 정도고 노캔은 좀 약해요
근데 큐시와이터럼 백색잡음 있거나 귀아픈게 덜합니다
서브용으러 러닝할때 쓰는데 좋습니다
LDAC 코덱도 적용이라고 해요
..... 소니가 개발한 블루투스 오디오 코덱으로, 최대 990 kbps 전송률로 24비트/96 kHz 수준의 고해상도 오디오를 무선 스트리밍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다만 연결 환경에 따라 전송률이 330/660/990 kbps로 전환될 수 있어, 기기 설정과 호환성에 따라 체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침 에어팟이 사망해서 필요했는데, 잘 구매했습니다
스마일페이 카드 등록하니 12% 추가 할인되어서 25천원대에 구매했네요
저도 윗분처럼 스마일페이로 25에 구매했습니다.
최근 구매후 완전 대만족입니다. 페어링도 멜로버즈프로 처럼 속썩이는일 없구요
p40은 무선충전됩니다
무선이어폰은 무선충전되는게 진짜 편하더라구요
클리앙 화력 쎄네요 ㅎㅎ
회사 컴퓨터와 아이폰에 연결해놓고 쓰는데
전환 되는게 완전 자연스럽네요..감동적이기까지 합니다.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두개 살껄 그랬나 싶기까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