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 눈 오는 날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준입니다.
눈송이 클릭으로 포인트 받는 이벤트인데 분당 네이버 본사에 눈이 오는 날 기준이라고 합니다.
모은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 앱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및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ampaign2.naver.com/npay/snowpoint2025/
덧) 눈 오는 날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준입니다.
눈송이 클릭으로 포인트 받는 이벤트인데 분당 네이버 본사에 눈이 오는 날 기준이라고 합니다.
모은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 앱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및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ampaign2.naver.com/npay/snowpoint2025/
그래서 당신은 결국 어느 편이란 말인가? 오른 편인가? 왼편인가? 작가는 잠시 고민하다 이렇게 대답했다 한다. 나는 죽은 사람 편입니다.
ㄱ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