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한그릇에 2천원대면.. 맛집도 잡내나는 경우가 있어서...후추 잔뜩 뿌려서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뭐 잡내 좀 나도 그게 또 매력인가? 하면서 잘 먹어서요ㅋㅋㅋ 그램수가 적어서 좀 애매했는데, 설명 보니까 국물이 엑기스로 되어 있어서 물?양이 적어서 그런가보네요. 오히려 냉동실 공간 생각하면 이득이고, 혹시 양이 적어서 두팩 먹어도 5천원정도니까 도전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구매시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