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마트들은 굴비가 구우면 냄새가 나서 (오래되서?)
가끔 중부시장에 다녀옵니다.
둘째가 생선을 좋아해서요.
원래는 어제 다녀오려했는데 비가와서
오늘 중부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마침 딱 오늘부터 시장에서 구매시 온누리상품권증정행사가 있더라고요
6만7천원이상에 2만원
3만4천원이상에 1만원
행사기간 최대 2만원 행사더라고요
굴비사고 2만원 상품권받았네요.
유효기간 5년이라 시장어디서나 쓸수 있다고는 했는데 마침 멸치도 떨어져서 멸치도 추가로 더 구매해서 귀환중입니다.
굴비는 단골집이라 다빼서 포장해서 백팩에 넣고 지하철로 귀환중이라 사진은 허접합니다.
멸치는 바로 냉동실에 꺼내서 좀 거뭇한듯한데 좀 말리면 하얗게 되더라고요
혹 건어물 사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중부시장이벤트소식 알립니다.
해양수산부 행사라 중부시장만 아니고 여러곳에서 합니다. 링크 참고하세요
대부분 전통시장에서는 온누리로 구입하는 데
온누리로 구입해도 혜택을 적용 받을까요?
사실 잘 몰라서 그냥 주는데로 사오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