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알뜰구매

품절 상품정보 [스팀] 디비전 2(4,950원/무배) 38

2023-05-22 14:55:06 수정일 : 2023-05-27 12:59:15 106.♡.128.204
지조
구매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221490/Tom_Clancys_The_Division_2/

DIVISION2.jpg

입사 후 스팀 탈퇴 했다 다시 재입사한 유비 소프트가 스팀에서 디비전 2를 세일합니다.

본편(4950원)은 그냥 스토리에 몸풀기 수준이고, 실제 컨텐츠는 만렙부터 시작이라서.. 그냥 울티 메이트 사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디비전은 파밍 게임입니다 총쏘는 디아블로


스팀덱에서는 40 프레임으로 할만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지조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독서 리스트(완독 only)

딜던 : 금융위기 앞에 선 뱅커 / 24.02.21~24.02.20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8]
바른생활st
IP 220.♡.104.7
05-22 2023-05-22 14:59:35
·
이건 멀티하지 않고 스토리만 따라가는 것도 있나요? ㅎㅎ
mangdong0815
IP 121.♡.18.123
05-22 2023-05-22 15:01:52
·
@바른생활st님 뉴욕 dlc까지 깨고 시즌마다 나온 스토리까지 따라가면 끝이긴 합니다. 그런데 스토리 뒷맛이 개운하진 않네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Lavient
IP 223.♡.73.29
05-22 2023-05-22 15:18:48
·
단 둘이서 한다 하면 무슨 에디션으로 사는게 좋을까요?
엔알이일년만
IP 125.♡.63.112
05-22 2023-05-22 15:31:16
·
@Lavient님

최소한 뉴욕 에디션이상으로 사세요.
뉴욕 DLC로 더 재미있습니다.
카펫트
IP 210.♡.110.152
05-22 2023-05-22 17:56:04
·
@Lavient님 직업 뚫어주는거땜.. 그냥 울티 추천
빈둥이 ^^v
IP 223.♡.250.111
05-22 2023-05-22 15:24:41
·
이거 졸잼입니다. 코로나때 젤 많이 한 겜이예여
나쁜아라레
IP 115.♡.65.51
05-22 2023-05-22 15:30:54
·
이거 콘솔계정이랑 연동 되나요?

아니면 콘솔, PC 따로 인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복덩
IP 1.♡.157.108
05-22 2023-05-22 15:35:03
·
UBI 판 저렴하게 구입해서 PC버전으로 가끔식 하고있어요.
근데...
스팀덱에서 UBI 런쳐 쓰면 잘 실행될까요? 낮은버전 사용하고있어서 오류난나고 하던데요.
춤추는구미호
IP 125.♡.106.153
05-22 2023-05-22 15:44:01
·
이제서야 스팀으로 돌아왔군요ㅎㅎ
콘솔로 정말 재미있게 했습니다.
그런데 유비소프트의 상황이 안좋아서 디비전3을 기대할 수 없는 것이 문제군요.
이 장르와 배경의 게임은 대체 불가한 유일한 게임인데 말이죠.
제주의푸른밤
IP 59.♡.188.12
05-22 2023-05-22 15:55:05
·
오 스탠다드 잼있게 했는데 뉴옥 울티메로 질러야겠군요+_+
삭제 되었습니다.
FluffyFox
IP 155.♡.186.53
05-22 2023-05-22 16:27:20
·
스펀지 뷸렛 문제는 많이 해결되었을려나요...?
케이로즈
IP 211.♡.197.55
05-22 2023-05-22 23:28:45
·
FluffyFox님// 전혀요 ㅎㅎㅎ
가나남
IP 222.♡.15.85
05-22 2023-05-22 16:31:02
·
스팀덱으로 플레이 잘 된다고 해서 확팩까지 사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새웃깡
IP 121.♡.97.2
05-22 2023-05-22 16:33:08
·
오천비전이면 매우 좋네요 ㅎ
/Vollago
[ShiZin]™
IP 211.♡.199.185
05-22 2023-05-22 16:48:25
·
디비전 3 꼭 나오길 바랍니다 ㅠㅠ
유심리
IP 119.♡.72.1
05-22 2023-05-22 16:53:27
·
디아블로는 수면제인데...
cvdf95
IP 1.♡.240.190
05-22 2023-05-22 16:54:31
·
1편안했는데 2편만해도 괜찮나요?
제주의푸른밤
IP 59.♡.188.12
05-22 2023-05-22 16:58:39
·
@cvdf95님 별개 스토리라 괜찮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카펫트
IP 210.♡.110.152
05-22 2023-05-22 17:58:11
·
@cvdf95님 분위기는 1이 좋은데.. 어차피 시네마틱으로 다 보여줘요 스토리 끝내줘요
포플
IP 222.♡.241.91
05-22 2023-05-22 20:35:19
·
@cvdf95님 다들 맞는 말씀들이지만 2나오기 전에 1편 할인해서 사서 했는데 분위기와 긴장감이 엄청났던 작품입니다. 2는 여름이라 그런지 세기말 긴장감이 덜해서 스토리만 깨고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엔알이일년만
IP 211.♡.215.59
05-22 2023-05-22 20:46:52
·
포플님//

1의 겨울 느낌 정말 좋죠.
2에 비해 너무 어렵기도 하고요.

늘 총알 부족에 보스전은 왜 이리 어렵던지..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나드
IP 175.♡.233.170
05-22 2023-05-22 17:26:43
·
@광파님 저 유플레이로 하다가 스팀샀는데 기존거 그대로 되더라구요 (기존에 깔려있는 폴더에 스팀에서 파일확인 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카펫트
IP 210.♡.110.152
05-22 2023-05-22 18:03:01
·
ps4 할때는 pc판 싸게 나오면 구입해야지 했는데 .. ps5 업데이트를 끝내주게 잘해줘서 고민하게 만드네요 ^^
thryu
IP 58.♡.110.90
05-22 2023-05-22 20:23:16
·
이거 할인해서 13,000원이면 혜자입니다. 재미들리면 2~3달은 금방 가더군요.
센타우루스알파
IP 118.♡.13.97
05-22 2023-05-22 21:55:39
·
컴퓨터로는 손이 안갈거 같은데 수팀덱에서 된다고 하니 해보고 싶어지네요.
이거 스팀덱 슬립모드 문제없이 잘 될까요? 슬립모드로 짬짬이하면 잼날거 같아요.
호경씨
IP 121.♡.230.208
05-22 2023-05-22 22:20:17
·
디비전 1,2 다 만원정도로 구매해서 뽕뽑은 게임입니다... 혼자서 스토리하다 심심하면 다른 파티에도 껴보고 버스도 타보고 재미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illwait
IP 223.♡.145.10
05-22 2023-05-22 23:27:59
·
제 개인적으로는 데스티니랑 딥젼이 돈이 안아깝게 잘 놀았던거 같습니다
PC버젼 사놓고 잊혀질만할때 다시 놀고 싶네요
감시합니다
순한맛컵라면
IP 115.♡.166.115
05-23 2023-05-23 00:00:53
·
디비전은 사람을 그렇게 두들기는데 안죽어? 싶어서 1,2 둘 다 적응 실패했는데
데스티니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고있습니다.
마크짱
IP 175.♡.5.202
05-23 2023-05-23 00:05:52 / 수정일: 2023-05-23 00:06:41
·
에픽에도 동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에픽이 요즘 메가세일 중이라 다른 항목 추가해서 15,000원 넘기면 25%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
그럼 얼티밋을 거의 만원에 구매하는 거네요..
그로벌
IP 14.♡.68.83
05-23 2023-05-23 00:21:24
·
무조건 울티메이트 버전으로 구매하세요!!!!!!
값도 얼마 차이없고요 . 뉴욕 디엘시 버전 포함에 ~전문화 기능 스킬 포함 이라
훨신 이득입니다.
베로나콩
IP 222.♡.241.50
05-23 2023-05-23 03:18:58 / 수정일: 2023-05-23 03:19:10
·
1은 멀미가 없는데 2는 왜 이렇게 멀미가 나는지..
한 10분하고 봉인중입니다.
BamTol
IP 110.♡.194.93
05-23 2023-05-23 10:13:51
·
1편을 슈팅 게임 기대했다가 총알 스펀지 괴물 게임인걸 확인하고는 급 흥미가 떨어졌던 기억이 납니다.
LMG 한탄창을 다 쏟아부어도 족 하나 못잡을 수도 있으니 정말 딱 디아블로에 현대무기 스킨 씌워 넣은 느낌이라 기대하셔야 합니다.

아 근데 또 어떤 게임인지 알고 할인률 크니 구매버튼에 손이 가네요. 무서운 연쇄 할인마 ㄷㄷㄷ
지푸라기
IP 106.♡.66.57
05-23 2023-05-23 23:32:09
·
이거 오픈월드 게임인가요? 오픈월드나 에임 어렵고
어쎄신 같은 류는 아무리 재미있다해도 전 재미가 없더군요
샀다가 봉인한 게임이 많아서 고민되네요
앤죠
IP 1.♡.215.197
05-24 2023-05-24 02:19:44 / 수정일: 2023-05-24 02:20:59
·
@지푸라기님
유비식 오픈월드라 대부분 똑같아요
FPS 이지만 배그처럼 3인칭이라 3인칭 익숙하시면 할만합니다.
스토리 밀고나면 일퀘/주간퀘 있지만 점령지점 일주일 단위로 초기화되서 나중엔 안하게 되는 ㄷㄷ
결론 부터 말하자면 거진 총쏘는 디아블로3 라 파밍하고 졸업템 갖추면 잘 안하게 됩니다. ㅠ

다크존이라는 p2p 도 있긴하지만
핵쟁이들이 많아 몇번 털리면 안가게되는 ㅠㅠ
그래도 SMG/SR/AR/HMG 등 총에 따라 쏘는 손맛은 있습니다.

졸업템 갖추기 전까지 템 파밍 하고 빌드짜는 맛 꽤 좋아요
짐 가격이 5천원도 안하네요 이가격이면 추천합니다. ㄷㄷ
(전 비싸게 산 1인 ㅠ)
20240328
IP 211.♡.140.95
05-24 2023-05-24 10:37:11
·
ㅋㅋㅋ 비비탄 총싸움이 잼나죠
킨브로KINBRO
IP 121.♡.57.20
05-25 2023-05-25 07:29:54
·
디비전2 숨겨진 갓게임입니다. 한떄 서버 불안정 때문에 너무 욕을 먹어서 그렇지, 정말 잘 만든 게임입니다.
빌드 바꿔가며 하는 재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지조
IP 106.♡.128.204
05-27 2023-05-27 12:59:32
·
세일 끝나서 품절 처리 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