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bsecuritynews.com/145387
홍보를 제대로 안하니 구매자가 별로 없는거 같네요.
서울사랑상품권은 그냥 10% 할인 발행만해도 5분안에 매진될때가 많았는데 일부러 홍보를 안하는건가 싶어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jirum/15830400?po=0&sk=title&sv=%EC%84%9C%EC%9A%B8&groupCd=&pt=0CLIEN
1월에도 했던 10% 할인, 조건부 10% 페이백 서울사랑상품권이
어제부터 지역구별로 풀렸습니다.
.
대형마트같은곳은 안되고요
식당, 병원이나 학원같은곳은 됩니다. ( 점포에따라 제로페이 사용 못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몇달전 치과에서 제로페이를 쓰려다 안받아서 못썼네요. 대부분 병원은 되는데 안되는곳도 간혹있는거 같습니다. )
사용기한은 6개월이라 꽤나 긴편이고 인당 50만원까지 구매가능하네요.
오세훈이 카카오에 서울제로페이 넘겨서 내년부터는 카카오에서 제로페이를 일부 쓸수도 있을것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Vollago
제로배달에도 못씁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