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진게시판

기타 삼천리 자전거 : \'이지 바이크\' 12인치 사진 입니다. 19

2007-09-11 16:36:25 121.♡.27.188
탈퇴회원
어제 부산 부x대학교 학생식당 입구에서 보게된 삼천리 자전거의 \'이지 바이크\'입니다.
자전거 주인분이 제가 자주 가는 동호회인 \'클리앙\' 회원이셨고, 제가 올린 게시물을 잘아는 관계로 저에게 이런저런 말을 많이 건내주더군요. 그분은 제가 그 \'이지 바이크\'에 눈독을 들이는것을 보고 한번 타보라고 친절하게 자전거 시승을 권해 주시더군요. 처음 타보는 12인치 초소형 자전거라서 내심 개대반 + 걱정반으로 시승을 했는데, 자전거 페달을 밟고 앞으로 나아갈때 좀 불안한 구석은 있었으나 속도는 생각보다 나름대로 잘 나오더군요. 또다른 \'이지 바이크\' 소유자는 해당 자저거 속도를 18k~20k가 적당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자전거 속도 20k라면 모자라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나름대로 좋은 속도입니다. 해당 자전거 \'이지 바이크\' 가격을 살펴 보았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2006년 8월쯤에 16만5천원이던거라 생각하는데 제품이, 현재 2007년에 (주)옥션에서 2007년형 \'new 이지 바이크\'로 소포비 5000원 따로해서 21만원에 팔고 있더군요. 흐음. 이 제품의 인기가 그럭저럭 있는가 봅니다. 부산 사직운동장쪽으로 가면 1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언젠가 총알 완비해서 사직운동장 한번 들려 봐야 겠습니다~
탈퇴회원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9]
bluishe
IP 222.♡.172.215
09-11 2007-09-11 16:37:52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스트라이다 가 비싸니 대용으로 많이들 구입하시죠.
masquerade
IP 147.♡.115.130
09-11 2007-09-11 16:38:41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스트라이다 갖고 있지만, 저게 훨 튼실해보이네요..
샴푸♡
IP 211.♡.87.16
09-11 2007-09-11 16:46:15 / 수정일: 2017-04-30 01:07:43
·
바퀴가 참 작네요. 저렇게 작아도 잘 가는거보면 신기할듯합니다.
쏘-군
IP 121.♡.101.212
09-11 2007-09-11 16:49:29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저도 가지고 있지만 옛 버전이라 그런지 뒷 바퀴살이 잘 나갑니다...

바퀴를 바꿔야 할텐데.. --;
삭제 되었습니다.
미항여수
IP 121.♡.41.35
09-11 2007-09-11 16:53:37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저는 맥킨리... 바퀴살 투두둑 하고 터져나갑니다... 그리고 휘어버리죠 쩝 ;;
이미 한번 갈았어요 ... 타고있는 모양세는 스트라이다보다 이게 더 이쁘더군요
스펜서
IP 61.♡.77.2
09-11 2007-09-11 16:59:33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스트라이다보다 부품 호환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죠.
seyon
IP 125.♡.202.254
09-11 2007-09-11 17:07:12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전 동네에서 20만원 주고 구입했슴다. 튼튼하고 잘 나갑니다. 브레이크랑 체인 소음은 좀 있어용.. 젤 맘에 드는건 1초면 바디를 접을수 있죠.
미항여수
IP 121.♡.41.35
09-11 2007-09-11 17:07:12 / 수정일: 2017-04-30 01:07:43
·
글 본 김에 오랜만에 탔는데 오늘 보니 새끼곰이 재주부리는거 같군요 헐...
ahngun
IP 122.♡.216.9
09-11 2007-09-11 18:09:56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이지바이크 친구가 가지고 있기에 종종 타고 저는 하이브리드형으로 RCT 2.5 타고
있습니다만, 그야말로 20KM라는 속도는 이지바이크가지고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기어가 있는것도 아니고 운동삼아 나가실때 애로사항이 있지도 그 속도 유지란...;;
접이식이니 출퇴근길에 근성이 있다면 사용할만 합니다만 이동거리로 중거리 이상(20KM이상)꾸준히 타실거라면 추천할정도는 아닙니다.
마왕쌀과자
IP 58.♡.244.29
09-11 2007-09-11 18:20:49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순간 속도면 모르겠는데 평균속도로 20키로 유지가 되나요?
리안
IP 220.♡.191.104
09-11 2007-09-11 18:49:24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시속 20 정도면 빠른게 아닙니다. 일반 자전거로 살살 달린다 싶으면 보통 시속 20이거든요. 좀 빠르다 싶으면 시속 25~30 사이이구요. 속도계 달아서 확인해보시면 압니다. 저 같은 경우는 도로에서 달릴 때는 시속 30~35km 유지하고 다닙니다.;
리안
IP 220.♡.191.104
09-11 2007-09-11 18:50:39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제 자전거는 이지바이크는 아니고 스프린터용 미니벨로입니다.
그러니까 이지바이크로도 시속 20 내는건 어렵지 않다는겁니다^^; 스트라이다 탔을 때 시속 25 정도 내고 다녔으니 비슷할거라 생각하고 댓글 답니다^^
탈퇴회원
IP 211.♡.165.13
09-11 2007-09-11 19:03:42 / 수정일: 2017-04-30 01:07:43
·
미니벨로 20인치 7단짜리 앞 크랭크 52T에 14T (7단) 기어비면 최소 90 RPM은 유지해야 시속 30km 근근히 유지하죠. 6단에 90RPM이면 끽해야 26km 정도구요. 도로 사정상 1시간 정도 열심히타도 20km 가는건 힘들죠.
미스미스
IP 125.♡.51.12
09-11 2007-09-11 19:35:17 / 수정일: 2017-04-30 01:07:43
·
그렇죠.. 속도가 생각보다 잘 나갑니다.. 결코 빠르다는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도요. ㅎㅎ

- 저 자전거 주인
Denny
IP 121.♡.55.10
09-11 2007-09-11 19:43:53 / 수정일: 2017-04-30 01:07:43
·
이번 뚜르드코리아, 올림픽공원에서 달린 경기결과로 역산 해 보니, 대략 평속 40여키로 되더군요. 리안님//도로에서 30~35km 유지하고 다니신다면 정말 대단하신겁니다. 그냥 생각하기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여의도에서 분당까지 한시간이 채 안걸리는 속도랍니다^^
늑돼
IP 221.♡.239.250
09-11 2007-09-11 22:41:31 / 수정일: 2017-04-30 01:07:44
·
오늘 사직동 갔다 왔는데, 블랙캣 콤팩트 보러 갔다가 스트라이다랑 같이 있는 걸 봤는데 이지바이크가 훨 타기 편해보이고 튼실해 보이더군요. 우리나라 브랜드가 참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CaTo
IP 218.♡.94.176
09-11 2007-09-11 23:14:22 / 수정일: 2017-04-30 01:07:44
·
시보레 미니벨로 타는데, 친구 다혼 스피드프로 따라가볼려고 했더니만,
이건 뭐 민간인이 타쿠미 따라가는 수준이더군요. 그냥 눈앞에서 멀어지고 쩜됨 ;;
토로
IP 122.♡.63.65
09-11 2007-09-11 23:35:33 / 수정일: 2017-04-30 01:07:44
·
평속 25km 정도만 유지해도 괴물소리 듣는다고 하던데요??
60km 정도 라이딩하면.. 전 평송이 23km 정도 나오더군요~
마지막 집에 오는길은 너무 힘들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262_
IP 222.♡.77.199
09-12 2007-09-12 21:33:12 / 수정일: 2017-04-30 01:07:44
·
저도 \"뉴 이지바이크\" 검정색을 가지고 있는데 속도는 못내고 동네 산책용이나 운동용(아무리 밟아도 속도가 안나서 안전! 응?)으로 적당하죠.
스트라이다 짝퉁이라해서 삼트라이다라고도 불리지만 오르막길을 오를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스트라이다는 벨트가 헛돌아 무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