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까지 무료라고 아직 젊은이한테 우대권울 주네요 ㅎㅎ 우대권 첨봅니다. 차놓고 대중교통이용하니까 좋네요^^ 그런데... 아 나 버스 환승했지 ㅠㅠ 별필요없네요 ㅠㅠ - From iPhone ClienApp
다만.. 버스로 환승하기 땜시.. 버스비가 나가서 쌤쌤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