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플라나리아 영상을 보고..산에가서 본 코우가이빌이 문득 떠올라서..
얘 처음보고 뱀도 지렁이도 아닌데 뭐지 싶어서 찾아보다가 이게 육지 플라나리아라는걸 알게 되었죠
저는 10~20cm짜리를 본건데 이게 1m까지도 자란다는군요 ㄷㄷ
밑에 플라나리아 영상을 보고..산에가서 본 코우가이빌이 문득 떠올라서..
얘 처음보고 뱀도 지렁이도 아닌데 뭐지 싶어서 찾아보다가 이게 육지 플라나리아라는걸 알게 되었죠
저는 10~20cm짜리를 본건데 이게 1m까지도 자란다는군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