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건.님// 전 이게 개발진의 능력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충분한 고민을 통해 복잡하지 않게 개성을 캐릭터에 부여해야 하는데, 복잡하게 조건을 주렁주렁 달면 이건 그냥 쉽게 캐릭터 찍어내겠단거죠
마치 개발할때 if else 잔뜩 쓰는거랑 같습니다
좋은하루
IP 106.♡.196.217
03-22
2024-03-22 12:4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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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베타테스터 후기위주로봅니다
붉은문양
IP 106.♡.131.197
03-22
2024-03-22 13:3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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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항음월도 비슷하게 길었던것 같네요 아젠티는 한줄씩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에피네프린
IP 121.♡.158.120
03-22
2024-03-22 15:0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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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레레레님// 그게 게임 디자인을 쉽게 하려하다가 나타난 결과 인겁니다. 캐릭터간 조합 밸런싱을 쉽게 하려고 상호작용을 막기위해 버프나 디버프를 전부 따로 만들어주니 다 다른 고유명사로 만들어진거죠. 사람들이 기존캐릭들과 조합해서 좀더 창의적인 플레이를 해야하는데, 호요버스는 그걸 원천차단하고 그냥 새캐랙뽑아서 정해준 대로 하라고 강제하는꼴이죠..
참 안타깝습니다 -.-;
IP 115.♡.136.199
03-22
2024-03-22 14:4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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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안읽게 되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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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고민을 통해 복잡하지 않게 개성을 캐릭터에 부여해야 하는데, 복잡하게 조건을 주렁주렁 달면 이건 그냥 쉽게 캐릭터 찍어내겠단거죠
마치 개발할때 if else 잔뜩 쓰는거랑 같습니다
아젠티는 한줄씩 ㅋㅋ
참 안타깝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