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미야랑 베넷 or 운근 붙여 쓸 경우(성유물은 치피뚝), 탄궁 5재 성능이 녹활 5재와 비슷하다는군요.
실제 테스트 영상입니다.
일단 요이미야 렙업부터 한 다음에 해봐야겠네요.
공뻥/피증뻥을 충분히 준다는 전제하에 녹활 풀재와 탄궁 풀재가 얼추 비슷하다는게 뉴비에게는 진짜 좋은거같습니다.
저는 8395학번에 모렙 58렙이고 과금은 핵과금은 아니지만 그래도 맵스에 상자찍으면서 모든지역 상자 다까서 원석땡겼고 공월기행은 기본으로 깔고 추가로 매 픽업마다 3~4트럭 정도는 꾸준히 샀습니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녹활은 꼴랑 2재거든요? 이번 무기픽업에도 안들어있구요.
저는 애정캐라 참봉감수하고 비뢰를 뽑아주긴했지만...
무뽑까지 손대기 뭣한 분들에게 요미명함에 탄궁5재는 진짜 가성비 쩌는 조합이 될것같습니다.
운근은 명함만으로도 좋고 베넷은 1돌만 넘으면 되는데 진짜 개비틱이 아니면 요미뽑는데 그정도는 먹겠죠? ㅎㅎ
운근 얼른 키워야겠네요..
지난번 카즈하 부터 패스하고 있으니 뭔가를 뽑고 싶습니다. .;; (이런게 도박중독인가 ;;)
3.0 기다려야겠죠?
저는 호두는 커녕 3.0 기다리는 것도 너무 지루하더라고요. 지금은 요이미야 키우면서 이런저런 조합으로 플레이하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렇겠죠? ㅎㅎ 의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