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시계찬당

질문 700만원 선에서 남자 예물시계 추천 부탁드립니다! 16

2016-06-27 15:26:14 1.♡.128.23
EffyStonem
원래 생각중이었던건 IWC인데, 다른브랜드도 좀 보고싶어서요.
남자친구가 선호하는 브랜드는 딱히 없습니다... ㅜㅜ시계를 잘 모르고 관심도 없어서
세이코 스틸 하나, 다니엘웰링턴 가죽 하나 돌려가며 차요.
골라보라고 해도 필요없다고만 하니.. 제가 골라서 그냥 사서 줘버리려고 해요.

남자친구 취향은 '심플' 입니다. 뭐 하나라도 튀면 잘 안해요. 요정도 정보 뿐이네요 ㅎㅎ
잘 아시는 분들이 추천해주시면 가서 훑어볼게요.

감사합니다 ^^
EffyStonem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6]
개굴개굴이
IP 121.♡.125.209
06-27 2016-06-27 15:39:56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저..시계 좋아하지만.... 시계 관심도 없는데 7백씩 들일 필요 있을까요.......

차라리 금개구리나 금 거북이는 어떠신지요^^;;;; 시계 좋아하시는 분이면 모를까..그거 아니면 그냥 적당히 매일 편히 차실 수 있는거 사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그 가격대까지라면 오메가 시마스터도 되구~ 롤렉스 오이스터퍼페츄얼 새로나온거도 되구~롤렉스 익스플로러1도 아마 될거구~ 태그호이어도 왠만한거 다 되구...

살 수 있는 시계는 많습니다^^
초랭이2
IP 110.♡.14.17
06-27 2016-06-27 16:08:46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시계 관심없는분 께 700짜리 시계 사드리는건 돈낭비 같습니다
관심가지게 하는 용도면 200정도로도 충분할테고 말이죠
그냥 비싼시계를 사주고싶으신거라면 롤렉스 추천드립니다
beatration
IP 218.♡.172.2
06-27 2016-06-27 16:37:51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입문용이라면 300 언더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심플의 기준은 모호합니다만 여러 브랜드들이 있죠.

좋은 시계를 예물로 남기고 싶은 거라면 당연히 롤렉스죠. 롤렉스에서 그 가격대에 심플한 모델이라면 당연히 익스플로러1 추천합니다.
윈드로머
IP 61.♡.225.142
06-27 2016-06-27 17:46:08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저도 관심 없는데 700 들이는거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라면 하나쯤 덕질하는게 있을텐데 차라리 그쪽으로..
사진찍당
IP 211.♡.69.154
06-27 2016-06-27 18:35:54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저는 시계 관심없어도 살수있을때 사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예물이시니 주고 받을수가 있는거죠 익스1추천합니다
w.ClienS
canon17
IP 175.♡.34.51
06-27 2016-06-27 20:07:27 / 수정일: 2017-04-30 22:21:37
·
그 심플이 제가 생각하는 심플이 맞다면...
노모스 탕겐테 추천드리고 싶네요...
시계 관심 없는 사람도 예쁘다고 생각할것 같습니다.
가격은 200정도일 거에요.
굳이 예산 700 맞추실 이유가 없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from CLiOS
찰진남자
IP 175.♡.18.70
06-27 2016-06-27 20:29:16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익스1요!! 아님 마크?
-갱지-
IP 223.♡.67.90
06-28 2016-06-28 01:45:59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시계 딱히 관심 없으시면 관리도 귀찬으실텐데 그랜드세이코 쿼츠도 나쁘지않을거같습니다.
트롤나그네
IP 39.♡.72.33
06-28 2016-06-28 02:53:57 / 수정일: 2017-04-30 22:21:37
·
론진 부엉이는 별로일까요?
돋지
IP 118.♡.64.248
06-28 2016-06-28 09:49:24 / 수정일: 2017-04-30 22:21:37
·
그래도 iwc 3714가 깔끔할것 같네요

시계를 모르시는 분이라도 아무 시계가 아닌 센스 있는 시계를 차고 있으면 누가봐도 다른건 몰라도 '아 센스가 있구나' 라는 이미지는 심어드릴 수 있을꺼에요. 매번 사람들 앞에서 시계 이야기를 구구절절 이야기 할 일은 없는거잖아요.
저도 시계 적당히? 좋아라 하지만 시계는 시간 보는거 이외에 그정도 역할만 해주면 충분한것 같습니다.
다른 악세사리도 한다면 뭐든 다 할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남자 악세사리는 많이 없습니다.

잘 몰라도 가격이 어떻든 책정한 예산안에서 제대로 된거 차는게 바람직 할것 같습니다.
TheGodforsaken
IP 223.♡.162.32
06-28 2016-06-28 10:27:33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시계 관심 없으신 분이라면 무조건 롤렉스입니다! 여유가 조금 되신다면 조금?만 더 쓰셔서 데이져스트로 가시죠 ㅎ 제 생각에 관심없으신 분이면 다른 브랜드는 비추입니다 ㅠㅠ
#CLiOS
inthemars
IP 221.♡.63.65
06-28 2016-06-28 10:35:46 / 수정일: 2017-04-30 22:21:37
·
개인적으로 시계를 사신다면 그냥 중고 로 깔끔한 로렉스면 데이저스트 정도 하실 수 있어요.
Rainbow
IP 122.♡.178.89
06-28 2016-06-28 21:43:23 / 수정일: 2017-04-30 22:21:37
·
Rolex Explorer 1,
IWC MARK18 steel bracelet,
IWC ​Ingenieur Automatic Laureus Special Edition
이중에 하나로 하심이 좋을듯합니다
필드용으로 사용하시기에 부담도 없고 좋습니다
포도
IP 112.♡.110.33
06-28 2016-06-28 22:07:04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예물인데 중고는 좀그렇고 저도 윗분처럼 롤렉스 익스플로러 추천합니다 가격도 얼추맞고
심플하니 이뻐요
crowley
IP 122.♡.7.7
07-04 2016-07-04 21:10:20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예물 중고는 진짜 좀 아닌거같고...
저도 신익스플로러1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중에 모델 바뀌는거로 알고 있는데 대기 걸어놓으셔야 될 수도 있겠네요.
예물시계를 장롱에 처박아 놓을 용도라면 별로지만 꾸준히 차실 예정이라면 익스1은 정말 좋은 선택일거에요
짱가짱가1
IP 182.♡.232.70
07-06 2016-07-06 22:44:13 / 수정일: 2017-04-30 22:21:37
·
익스플로러 살짝 노티납니다.
500~600으로 오메가 씨마스터 po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