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초에 원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무료 안면폼 신청을 했습니다. 박스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신청했습니다.
하루정도 지나서 2~3일후 주문링크 준다는 메일이 왔지만 2주넘도록 연락이 안옵니다.
다시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다시 2~3일후 주문링크 준다고 하고는 연락이 안옵니다.
포기중에...어느분이 오큘스토어 장바구니를 들어가보라고 하셔서 들어가봤더니 안면폼이 들어있더라구요.
처음엔 가격이 적혔는데 주문단계가니 공짜라고 나와서 주문완료했습니다.
하지만 그 어디에서 주문내역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주문확인 메일도 안오구요.
그래서 그냥 시스템 오류로 주문되는거 처럼 보였구나 라고 생각했지요.
그러다가 시리얼 번호 2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것만 신청가능 하다는 글을 봤는데, 저는 해당이 안되더군요.
그런데 이상한 점을 찾았습니다.
오큘러스 어플에서 기기정보에서 나오는 시리얼이랑 박스에 있는 시리얼이랑 다르더라구요. !!
기기정보에 나오는 시리얼은 신청대상이였습니다.
그래서 시리얼을 기기에 있는것으로 다시 신청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서 연락이 와서는...........저는 개선된 제품이라서 교체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ㅡㅡㅋ
근데 생각해보니 저보다 2주나 늦게 산 친구넘은 무료 교체 신청링크와서 잘 주문했다고 하더군요.
다시 오기로 신청했는데.....이번에도 역시 교체 필요없다고 메일이 옵니다........이런...쌍...
그냥 다 포기하고 실리콘 안면폼 샀는걸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제 갑자기 메일이 왔는데 UPS로 배송 출발했다고 메일이 오네요. ㅡㅡㅋ
아마 장바구니에 들었던거 신청했는게 이제 발송 되었나 봅니다. 배송시작까지 2달 걸렸어요.
13일에 도착예정이라고 나옵니다.
뭔가 시스템이 엉망인듯 합니다. ㅡㅡㅋ
그래서 마냥 기다렸는데 엊그제 쉽떴다고 메일 오더라구요.
쉽떠도 공홈의 주문내역에는 안나오고 배송트래킹은 되네요.
그냥 알리 실리콘커버로 쓰고 있습니다.
4월중반쯤 신청하니 2-3일에 구매링크 준다고 메일이 왔는데 소식이 없었습니다.
2주쯤 기다리다 다시 신청하니 이젠 답변메일 내용이 다르네요.
해당사항 없어서 안된다고 합니다.
이글보고 장바구니 들어가도 없네요.
그리고 저도 무료폼은 주문 내역에 표시가 안되는거 보니 이건 원래 그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