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카페, 우리당 글을 검색해 봤지만 명확하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1. 정말 개봉, 사용 후 30일 이전에 애플제품처럼 묻지마 환불이 되는건가요? (당연, 훼손하지 않은 정상적인 상태 유지 기준)
2. 첫 구매시 공홈 주문내역에 있는 리턴 가능 날짜(아래 그림의 ‘20.12.15)의 의미가 오큘러스에 반품 신청한 제품이 “도착” 해야하는 날인지요? 아니면 반품을 “신청” 가능한 기한을 뜻하는 날인가요?
VR카페, 우리당 글을 검색해 봤지만 명확하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1. 정말 개봉, 사용 후 30일 이전에 애플제품처럼 묻지마 환불이 되는건가요? (당연, 훼손하지 않은 정상적인 상태 유지 기준)
2. 첫 구매시 공홈 주문내역에 있는 리턴 가능 날짜(아래 그림의 ‘20.12.15)의 의미가 오큘러스에 반품 신청한 제품이 “도착” 해야하는 날인지요? 아니면 반품을 “신청” 가능한 기한을 뜻하는 날인가요?
왜 리턴하는지 물어는 보더군요. 리턴 안 받겠다 이런건 아닌거 같고요. (전 동네 가게에서 싸게 판다고 했어요)
보통은 신청한 날짜 기준인데 30일 꽉 채워서 하고 리턴하겠다, 이런거 아니면 여유있게 하세요. 고객 대응이 빠르지 않아서 실제 챗이랑 rma 부서 간의 시간차가 좀 있을때가 있어요. 환불도 그쪽에서 받고 확인한 다음 해줍니다.
전 안 열고 반품하려고 했는데, 거기서 헤드셋 시리얼을 알아야 된다고 열어서 확인하라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열어서 헤드셋 시리얼 알려주고 RMA 라벨 올때까지 잠깐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