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일년 내내 지속된 하락장에서 렛저 나노S 처음 사서 가지고 놀다가 지금은 나노 S 플러스를 메인으로 쓰고 있는데요.
( 지문인식 되는 디센트 나 카드 월렛 등등 몇가지도 사용중인데 별로 맘에 들지는 않네요. )
렛저 말고 트레저도 한번 써보고 싶었고. 에어갭 지원하는 블록스트림의 제이드, 세이프팔 도 한번 써보고 싶었었는데요.
마침 프라임 세일을 하네요.. 관심 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프라임은 한달 무료 해주길래 가입하고 주문했습니다.
49불이상 한국까지 무배라 8불정도 다른거 담으시거나 트레저/제이드 둘다 한번에 사시면 무배 입니다.
환율이 높기는 한데 40불이면 6만원쯤 되니 하나 사서 놀다 보면 힘든 시기 지나가지 않을지.. ^^;
트레저 세이프 3 는 이전 모델과 달리 SE(시큐어 엘레멘트)를 결국 도입해서 저장공간을 보호하고 있구요.
샤미르 백업을 지원한다고 해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
3는 기본형. 5는 컬러액정에 터치도 지원한다고 하네요.(가격은 세일가 90달러)
블록스트림의 제이드는 비트코인 전용 하드웨어 지갑인데.. 블록스트림의 CEO는 아담 벡입니다.
아담백은 사토시가 아닌가 의심되는 인물이고(본인은 부인)..
비트코인 백서에서 언급된 논문중의 하나인 해시캐시를 97년애 개발한 인물입니다.
블루투스로 아이폰에 연결해 사용할수 있고 ( 전용 앱만 가능 ), 카메라를 이용한 에어갭 모드는 서드파티 앱 사용가능하다 합니다.
렛저 3개로 멀티시그월렛 2/3 세팅을 사용중인데 서로다른 3종 월렛으로 다시 만들어 보려합니다. ^^;
사용해보고 재미난거 있으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