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연락이 안되어서 당황스러웠는데 회원님이 댓글로 알려주셔서 해결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몇년전에도 이런적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VPN접속이 아닌 그냥 국내 인터넷 통신사 아이피인데도. PC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왔었는데요.
-------------------------------------------------------------------------------------
[업비트] [오전 10:42] [업비트] 의심스러운 로그인 안내
회원님의 계정에서 의심스러운 로그인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 VPN을 이용하여 로그인 하였습니다. (IP: x.x.x.x )
본인이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아래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을 눌러 업비트 앱으로 이동하신 뒤,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C웹에서는 업비트 로그인을 하신 뒤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이경우엔 wifi 끄시고 폰으로 셀룰러 연결 상태에서 출금 신청하시면 되는거 같습니다.
---------------------------------------------------------------------------------------------------------------------------------
오랜만에 원화출금 시도중인데. 2채널 인증 이후 아무 반응이 없네요. (네이버.카카오 둘다 안되요 )
좀더 정확히는 카카오 인증알림이나 네이버 인증 알림이 안옵니다.
서버먹통은 아닌데. 왜 출금만 이모양인지 모르겠네요. 다들 출금중이신건지.
고객센터는 30분째 대기중이고. 채팅도 답이 없네요.
혹시 오늘 같은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